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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서:다이어트_불변의_법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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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서:다이어트_불변의_법칙 [2019/02/04 22: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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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서:다이어트_불변의_법칙 [2019/02/04 22:24] (현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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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* 탄수화물은 하루에 30% 정도를 섭취한다.   * 탄수화물은 하루에 30% 정도를 섭취한다.
   * 고기, 우유, 공장 생산 식품, 비타민제,​ 영양제, 커피, 차, 청량음료 등 공장생산 음식과 카페인 음료를 피한다.   * 고기, 우유, 공장 생산 식품, 비타민제,​ 영양제, 커피, 차, 청량음료 등 공장생산 음식과 카페인 음료를 피한다.
-  * 저녁을 먹고 아침 12시 까지 공복을 유지하되,​ 그 사이에 너무 배고프면 과일을 먹는다. +  ​* **저녁을 먹고 아침 12시 까지 공복**을 유지하되,​ 그 사이에 너무 배고프면 과일을 먹는다. 
-  * **과일은 식전**에 먹어야 한다.+  * **과일은 식전 30분 전**에 먹어야 한다.
   * 현매 채식 식단으로 먹고, 과일을 풍부하게 먹는다.   * 현매 채식 식단으로 먹고, 과일을 풍부하게 먹는다.
   * 햇빛을 쬔다.   * 햇빛을 쬔다.
   * 하루 최소 30분 이상 심장을 뛰게 하는 운동(빠르게 걷기, 수영 등)을 한다.   * 하루 최소 30분 이상 심장을 뛰게 하는 운동(빠르게 걷기, 수영 등)을 한다.
   * 단백질의 신화를 믿지 마라. 현매 채식과 과일만으로도 충분한 단백질이 공급 된다.   * 단백질의 신화를 믿지 마라. 현매 채식과 과일만으로도 충분한 단백질이 공급 된다.
 +  * 꼭 고기를 먹어야 한다면, 다른 정제 음식과 함께 먹지마라. 즉, 탄수화물과 고기를 함께 먹지마라. 그리고 가급적 공장식 축산이 아닌 자연 방목 고기를 먹어라. 하지만 안 먹는게 제일 좋다.
  
 지금은 대부분 상식이 된 이야기이지만 책이 나올 때는 그렇지 않았나보다. 지금은 대부분 상식이 된 이야기이지만 책이 나올 때는 그렇지 않았나보다.
독서/다이어트_불변의_법칙.txt · 마지막으로 수정됨: 2019/02/04 22:24 저자 kwon37xi